■ 영문 제목 : Global Handheld Game Console Market 2025 | |
![]() | ■ 상품코드 : MR-GIFR23583 ■ 발행일 : 2025년8월 ■ 보고서 형태 : 영문 PDF ■ 납품 방식 : E메일 (2~3 영업일) ■ 조사대상 지역 : 글로벌, 주요 국가 ■ 산업 분야 : 소비재/식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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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용 게임기는 이동 중에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소형 전자기기입니다. 주로 손에 쥐고 플레이할 수 있는 형태로 제작되며, 다양한 게임을 내장하거나 외부 카드를 통해 추가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기는 플레이어가 언제 어디서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줍니다. 휴대용 게임기의 주요 특성 중 하나는 경량화와 소형화입니다. 대부분의 기기는 배터리로 작동하여 전원을 공급하며, 화면은 LCD 또는 OLED 기술을 사용하여 선명한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또한, 조작 방식도 버튼, 터치스크린, 혹은 모션 센서를 활용하여 다양한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기들은 일반적으로 Wi-Fi 또는 블루투스를 통해 다른 기기와 연결하거나 온라인 멀티플레이를 지원하기도 합니다. 휴대용 게임기는 여러 종류로 나누어질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로는 닌텐도 스위치, 소니의 PS Vita, 게임보이 시리즈, 그리고 최근에는 스마트폰을 활용한 게임 플랫폼도 포함됩니다. 각 기기는 고유의 게임 라이브러리와 특색을 가지고 있어, 사용자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는 기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휴대용 게임기의 용도는 주로 오락과 여가 활동으로 제한되지 않습니다. 많은 사용자들이 이동 중 짧은 시간 동안 게임을 즐기기 위해 기기를 사용하며, 친구들과의 소통이나 대회 참여를 위해 활용하기도 합니다. 또한, 교육용 게임이나 퍼즐 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이 출시되어 학습 도구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처럼 휴대용 게임기는 단순한 오락을 넘어 다양한 용도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본 조사 보고서는 글로벌 휴대용 게임기 시장 (Handheld Game Console Market) 현황 및 미래 전망을 분석 정리했습니다. 휴대용 게임기의 시장동향, 종류별(type) 시장규모 (3D 스크린형 휴대형 게임기, LCD 스크린형 휴대형 게임기), 용도별(application) 시장규모 (어린이, 성인), 기업별 시장 점유율, 지역별 시장규모 및 예측, 관련 기업정보 등을 기재하고 있습니다. 기업은 Nintendo, PlayStation Vita(Sony), Nvidia, Wikipad, Razer Edge, GCW-Zero, LeapFrog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요지역은 북미, 미국, 캐나다, 멕시코,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러시아, 아시아, 동남아시아, 중국, 한국, 일본, 인도, 브라질, 아르헨티나, 중동, 아프리카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세계 시장 개요, 종류 구분, 용도 구분, 세계 시장규모 |
※본 조사보고서 [세계의 휴대용 게임기 시장 : 3D 스크린형 휴대형 게임기, LCD 스크린형 휴대형 게임기, 어린이, 성인] (코드 : MR-GIFR23583) 판매에 관한 면책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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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에서는 미국의 휴대용 게임기 시장 보고서와 중국의 휴대용 게임기 시장 보고서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한국 시장 보고서는 판매 종료했습니다. 각 보고서는 영문으로 작성되어 있으며, PDF 형식으로 납품 드립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E메일 또는 문의 폼 기입을 통해서 연락주세요. 한국의 휴대용 게임기 시장 (Korea Handheld Game Console Market) - 보고서 코드 : MR-GIFR23583-KR · 한국의 휴대용 게임기 시장 개요 · 한국의 휴대용 게임기 시장 동향 · 한국의 휴대용 게임기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한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3D 스크린형 휴대형 게임기, LCD 스크린형 휴대형 게임기) · 용도별 시장규모 (어린이, 성인) · 한국의 휴대용 게임기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미국의 휴대용 게임기 시장 (United States Handheld Game Console Market) - 보고서 코드 : MR-GIFR23583-US · 미국의 휴대용 게임기 시장 개요 · 미국의 휴대용 게임기 시장 동향 · 미국의 휴대용 게임기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미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3D 스크린형 휴대형 게임기, LCD 스크린형 휴대형 게임기) · 용도별 시장규모 (어린이, 성인) · 미국의 휴대용 게임기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중국의 휴대용 게임기 시장 (China Handheld Game Console Market) - 보고서 코드 : MR-GIFR23583-CN · 중국의 휴대용 게임기 시장 개요 · 중국의 휴대용 게임기 시장 동향 · 중국의 휴대용 게임기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중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3D 스크린형 휴대형 게임기, LCD 스크린형 휴대형 게임기) · 용도별 시장규모 (어린이, 성인) · 중국의 휴대용 게임기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종류별/용도별 항목 및 상기 목차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신 내용은 당사로 샘플을 요청해서 확인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