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문 제목 : Global Virtual Reality for Smartphone Market 2025 | |
![]() | ■ 상품코드 : MR-GIFR56307 ■ 발행일 : 2025년8월 ■ 보고서 형태 : 영문 PDF ■ 납품 방식 : E메일 (2~3 영업일) ■ 조사대상 지역 : 글로벌, 북미, 아시아, 유럽 ■ 산업 분야 : IT/전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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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용 가상 현실(Virtual Reality for Smartphone)은 스마트폰을 기반으로 한 가상 현실 기술로, 사용자가 몰입감 있는 3D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 기술은 일반적으로 스마트폰과 VR 헤드셋이 결합되어 사용되며, 스마트폰의 화면과 센서를 활용하여 사용자의 시선과 동작을 추적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사용자는 가상의 세계에 들어가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용 가상 현실의 가장 큰 특성은 접근성과 휴대성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소지하고 있기 때문에, 별도의 고가의 장비 없이도 쉽게 가상 현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저렴한 가격대의 VR 헤드셋이 많이 출시되어 있어 경제적인 부담이 적습니다. 이와 함께,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VR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스마트폰용 가상 현실의 종류는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째, 모바일 VR 헤드셋을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대표적으로 구글 카드보드, 삼성 기어 VR 등이 있으며, 이러한 장치는 스마트폰을 장착하여 사용합니다. 둘째, 스마트폰 자체의 특성을 활용한 증강 현실(AR) 앱과 같은 형태로, 이는 가상 현실과는 구별되지만 유사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스마트폰용 가상 현실의 용도는 다양합니다. 게임 분야에서는 몰입감 있는 게임 경험을 제공하며, 교육 분야에서는 가상 실험실이나 역사적 장소를 탐방하는 데 활용됩니다. 또한, 의료 분야에서는 환자의 재활 치료나 심리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여행 분야에서도 가상 투어를 통해 미리 여행지를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다양한 용도로 인해 스마트폰용 가상 현실은 앞으로도 더욱 확장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본 조사자료 (Global Virtual Reality for Smartphone Market)는 스마트폰용 가상 현실의 세계시장을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앞으로의 시장을 예측했습니다. 스마트폰용 가상 현실 시장동향, 종류별 시장규모 (일반 VR, 판지), 용도별 시장규모 (상업적 사용, 개인적 사용), 기업별 시장 점유율, 주요 지역 및 국가의 시장규모/예측, 주요 플레이어의 동향 등을 수록하고 있습니다. 주요 플레이어는 Samsung, Google, Merge, Insignia™, Lenovo, Homido, iLive, ReTrak, Indigi, Sumaclife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북미, 미국, 캐나다, 멕시코,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러시아, 아시아, 동남아시아, 중국, 한국, 일본, 인도, 브라질, 아르헨티나, 중동, 아프리카 등의 시장규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글로벌 시장 개요, 종류(type) 구분, 용도(application) 구분, 세계 시장규모 |
※본 조사보고서 [세계의 스마트폰용 가상 현실 시장 : 종류별 (일반 VR, 판지), 용도별 (상업적 사용, 개인적 사용)] (코드 : MR-GIFR56307) 판매에 관한 면책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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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에서는 미국의 스마트폰용 가상 현실 시장 보고서와 중국의 스마트폰용 가상 현실 시장 보고서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한국 시장 보고서는 판매 종료했습니다. 각 보고서는 영문으로 작성되어 있으며, PDF 형식으로 납품 드립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E메일 또는 문의 폼 기입을 통해서 연락주세요. 한국의 스마트폰용 가상 현실 시장 (Korea Virtual Reality for Smartphone Market) - 보고서 코드 : MR-GIFR56307-KR · 한국의 스마트폰용 가상 현실 시장 개요 · 한국의 스마트폰용 가상 현실 시장 동향 · 한국의 스마트폰용 가상 현실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한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일반 VR, 판지) · 용도별 시장규모 (상업적 사용, 개인적 사용) · 한국의 스마트폰용 가상 현실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미국의 스마트폰용 가상 현실 시장 (United States Virtual Reality for Smartphone Market) - 보고서 코드 : MR-GIFR56307-US · 미국의 스마트폰용 가상 현실 시장 개요 · 미국의 스마트폰용 가상 현실 시장 동향 · 미국의 스마트폰용 가상 현실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미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일반 VR, 판지) · 용도별 시장규모 (상업적 사용, 개인적 사용) · 미국의 스마트폰용 가상 현실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중국의 스마트폰용 가상 현실 시장 (China Virtual Reality for Smartphone Market) - 보고서 코드 : MR-GIFR56307-CN · 중국의 스마트폰용 가상 현실 시장 개요 · 중국의 스마트폰용 가상 현실 시장 동향 · 중국의 스마트폰용 가상 현실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중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일반 VR, 판지) · 용도별 시장규모 (상업적 사용, 개인적 사용) · 중국의 스마트폰용 가상 현실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종류별/용도별 항목 및 상기 목차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신 내용은 당사로 샘플을 요청해서 확인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