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 : 상업용 엔터테인먼트 로봇, 비상업용 엔터테인먼트 로봇,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운동 스포츠, 영화 및 텔레비전, 기타

■ 영문 제목 : Global Entertainment Robotics Market 2025

Global Entertainment Robotics Market 조사자료,  상품코드는 MR-GIFR18453 입니다.■ 상품코드 : MR-GIFR18453
■ 발행일 : 2025년8월
■ 보고서 형태 : 영문 PDF
■ 납품 방식 : E메일 (2~3 영업일)
■ 조사대상 지역 : 글로벌, 주요 국가
■ 산업 분야 : 산업기계/건설
■ 판매가격 / 옵션 (1인 열람용 가격도 300만원 이상의 고가 보고서입니다.) ■ 보고서 개요 및 목차
엔터테인먼트 로봇은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오락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로봇입니다. 이러한 로봇은 다양한 형태와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주로 인간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사용자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엔터테인먼트 로봇의 특성 중 하나는 감정 표현이나 인간의 행동을 모방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이러한 기능은 사용자와의 유대감을 형성하고, 더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엔터테인먼트 로봇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가장 흔한 예로는 애완 로봇인 로봇 강아지나 고양이와 같은 형태의 로봇이 있습니다. 이러한 로봇은 실제 애완동물처럼 반응하며, 사용자에게 정서적인 위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로봇 인형이나 캐릭터 로봇은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있으며, 교육적 요소를 포함하여 놀이와 학습을 동시에 지원합니다. 더 나아가, 공연이나 전시회에서 활용되는 로봇 아티스트도 존재합니다. 이들은 음악, 춤, 연극 등을 통해 관객을 사로잡는 역할을 합니다.

엔터테인먼트 로봇의 용도는 여가와 오락뿐만 아니라 교육, 치료, 심리적 안정에도 활용됩니다. 예를 들어, 의료 분야에서는 아동의 치료나 노인의 정서적 지지를 위해 로봇이 사용되기도 합니다. 또한, 가정에서의 오락뿐만 아니라 테마파크, 박람회, 전시회 등 다양한 장소에서 관객과 상호작용하며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로봇은 기술의 발전에 따라 점점 더 정교해지고 있으며, 인공지능과의 결합을 통해 더욱 다양한 경험을 창출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로봇은 앞으로도 새로운 형태와 기능으로 사람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됩니다.

본 조사 보고서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 (Entertainment Robotics Market) 현황 및 미래 전망을 분석 정리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로봇의 시장동향, 종류별(type) 시장규모 (상업용 엔터테인먼트 로봇, 비상업용 엔터테인먼트 로봇), 용도별(application) 시장규모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운동 스포츠, 영화 및 텔레비전, 기타), 기업별 시장 점유율, 지역별 시장규모 및 예측, 관련 기업정보 등을 기재하고 있습니다. 기업은 Innovation First, Fischertechnik, Lego, Microsoft, Electromechanica, Evolution Robotics, Honda, Hitachi, Toyota, Anybots, KUKA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요지역은 북미, 미국, 캐나다, 멕시코,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러시아, 아시아, 동남아시아, 중국, 한국, 일본, 인도, 브라질, 아르헨티나, 중동, 아프리카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세계 시장 개요, 종류 구분, 용도 구분, 세계 시장규모
· 기업 프로파일 (기업 정보, 제품 개요, 판매량, 매출 현황 등)
– Innovation First, Fischertechnik, Lego, Microsoft, Electromechanica, Evolution Robotics, Honda, Hitachi, Toyota, Anybots, KUKA …
· 기업의 경쟁 현황, 시장 점유율
· 지역별 시장규모 분석 2021년-2030년
· 종류별 시장규모 분석 2021년-2030년
– 상업용 엔터테인먼트 로봇, 비상업용 엔터테인먼트 로봇
· 용도별 시장규모 분석 2021년-2030년
–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운동 스포츠, 영화 및 텔레비전, 기타
· 북미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 2021년-2030년
· 북미의 종류별 시장규모
· 북미의 용도별 시장규모
· 미국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규모
· 캐나다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규모
· 멕시코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규모
· 유럽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 2021년-2030년
· 유럽의 종류별 시장규모
· 유럽의 용도별 시장규모
· 독일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규모
· 프랑스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규모
· 영국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규모
· 러시아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규모
· 아시아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 2021년-2030년
· 아시아의 종류별 시장규모
· 아시아의 용도별 시장규모
· 중국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규모
· 한국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규모
· 인도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규모
· 동남아시아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규모
· 남미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 2021년-2030년
· 남미의 종류별 시장규모
· 남미의 용도별 시장규모
· 브라질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규모
· 아르헨티나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규모
· 중동/아프리카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 2021년-2030년
· 중동/아프리카의 종류별 시장규모
· 중동/아프리카의 용도별 시장규모
· 터키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규모
· 사우디아라비아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규모
· 남아프리카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규모
· 세계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 동향
· 세계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산업체인 분석
· 세계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유통채널 분석

※종류별/용도별 항목, 기업 리스트 및 상기 목차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신 목차는 문의해 주세요.
※본 조사보고서 [세계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 : 상업용 엔터테인먼트 로봇, 비상업용 엔터테인먼트 로봇,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운동 스포츠, 영화 및 텔레비전, 기타] (코드 : MR-GIFR18453) 판매에 관한 면책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본 조사보고서 [세계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 : 상업용 엔터테인먼트 로봇, 비상업용 엔터테인먼트 로봇,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운동 스포츠, 영화 및 텔레비전, 기타] 에 대해서 E메일 문의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당사에서는 미국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 보고서와 중국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 보고서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한국 시장 보고서는  판매 종료했습니다. 각 보고서는 영문으로 작성되어 있으며, PDF 형식으로 납품 드립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E메일 또는 문의 폼 기입을 통해서 연락주세요.

한국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 (Korea Entertainment Robotics Market) - 보고서 코드 : MR-GIFR18453-KR
· 한국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 개요
· 한국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 동향
· 한국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한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상업용 엔터테인먼트 로봇, 비상업용 엔터테인먼트 로봇)
· 용도별 시장규모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운동 스포츠, 영화 및 텔레비전, 기타)
· 한국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미국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 (United States Entertainment Robotics Market) - 보고서 코드 : MR-GIFR18453-US
· 미국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 개요
· 미국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 동향
· 미국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미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상업용 엔터테인먼트 로봇, 비상업용 엔터테인먼트 로봇)
· 용도별 시장규모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운동 스포츠, 영화 및 텔레비전, 기타)
· 미국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중국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 (China Entertainment Robotics Market) - 보고서 코드 : MR-GIFR18453-CN
· 중국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 개요
· 중국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 동향
· 중국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중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상업용 엔터테인먼트 로봇, 비상업용 엔터테인먼트 로봇)
· 용도별 시장규모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운동 스포츠, 영화 및 텔레비전, 기타)
· 중국의 엔터테인먼트 로봇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종류별/용도별 항목 및 상기 목차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신 내용은 당사로 샘플을 요청해서 확인하세요.
조사 자료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