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문 제목 : Global Family & Indoor Entertainment Centre Equipment Market 2025 | |
![]() | ■ 상품코드 : MR-GIFR19381 ■ 발행일 : 2025년8월 ■ 보고서 형태 : 영문 PDF ■ 납품 방식 : E메일 (2~3 영업일) ■ 조사대상 지역 : 글로벌, 주요 국가 ■ 산업 분야 : 소비재/식품 |
1인 열람용 | 견적/샘플의뢰/질문 |
기업 열람용 | 견적/샘플의뢰/질문 |
가정용 및 실내 엔터테인먼트 센터 장비는 가정이나 실내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오락 및 여가 활동을 위한 장비를 의미합니다. 이러한 장비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소통을 증진하는 데 기여합니다. 주요 특성으로는 사용의 간편함, 안전성, 다양한 기능이 있으며, 이를 통해 사용자가 더욱 몰입하고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종류로는 게임기, 홈 시어터 시스템, VR(가상 현실) 장비, 보드게임, 피트니스 장비, 음악 재생기기 등 다양합니다. 게임기는 비디오 게임을 즐기기 위한 콘솔과 관련 액세서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홈 시어터 시스템은 영화 감상이나 음악 감상을 위한 오디오 및 비디오 장비로, 고화질 영상을 제공하고 몰입감을 높여줍니다. VR 장비는 가상 현실 환경을 제공하여 사용자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합니다. 용도로는 가족과의 여가 시간 활용, 친구들과의 모임 및 파티, 개인적인 스트레스 해소 등 다양한 목적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보드게임은 가족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데 유용하며, 피트니스 장비는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운동을 지원합니다. 또한, 음악 재생기기는 일상에서의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처럼 가정용 및 실내 엔터테인먼트 센터 장비는 현대인의 삶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여가 활동의 다양성을 제공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 보고서는 글로벌 가정용 및 실내 엔터테인먼트 센터 장비 시장 (Family & Indoor Entertainment Centre Equipment Market) 현황 및 미래 전망을 분석 정리했습니다. 가정용 및 실내 엔터테인먼트 센터 장비의 시장동향, 종류별(type) 시장규모 (아케이드 스튜디오, VR 게임 존, 스포츠 아케이드, 기타), 용도별(application) 시장규모 (5000 평방 피트 이하, 5, 001 ~ 10, 000 평방 피트, 10, 001 ~ 20, 000 평방 피트, 20, 001 ~ 40, 000 평방 피트, 40, 000 평방 피트 이상), 기업별 시장 점유율, 지역별 시장규모 및 예측, 관련 기업정보 등을 기재하고 있습니다. 기업은 Dave & Buster’s, CEC Entertainment, LOVE YOYO, Main Event Entertainment, Legoland Discovery Center, Landmark Leisure, Timezone, KidZania, Round One Entertainment, America’s Incredible Pizza Company, Scene 75 Entertainment Centers, Smaash Entertainment, Lucky Strike, Amoeba, Toy Town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요지역은 북미, 미국, 캐나다, 멕시코,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러시아, 아시아, 동남아시아, 중국, 한국, 일본, 인도, 브라질, 아르헨티나, 중동, 아프리카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세계 시장 개요, 종류 구분, 용도 구분, 세계 시장규모 |
※본 조사보고서 [세계의 가정용 및 실내 엔터테인먼트 센터 장비 시장 : 아케이드 스튜디오, VR 게임 존, 스포츠 아케이드, 기타, 5000 평방 피트 이하, 5, 001 ~ 10, 000 평방 피트, 10, 001 ~ 20, 000 평방 피트, 20, 001 ~ 40, 000 평방 피트, 40, 000 평방 피트 이상] (코드 : MR-GIFR19381) 판매에 관한 면책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본 조사보고서 [세계의 가정용 및 실내 엔터테인먼트 센터 장비 시장 : 아케이드 스튜디오, VR 게임 존, 스포츠 아케이드, 기타, 5000 평방 피트 이하, 5, 001 ~ 10, 000 평방 피트, 10, 001 ~ 20, 000 평방 피트, 20, 001 ~ 40, 000 평방 피트, 40, 000 평방 피트 이상] 에 대해서 E메일 문의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
※당사에서는 미국의 가정용 및 실내 엔터테인먼트 센터 장비 시장 보고서와 중국의 가정용 및 실내 엔터테인먼트 센터 장비 시장 보고서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한국 시장 보고서는 판매 종료했습니다. 각 보고서는 영문으로 작성되어 있으며, PDF 형식으로 납품 드립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E메일 또는 문의 폼 기입을 통해서 연락주세요. 한국의 가정용 및 실내 엔터테인먼트 센터 장비 시장 (Korea Family & Indoor Entertainment Centre Equipment Market) - 보고서 코드 : MR-GIFR19381-KR · 한국의 가정용 및 실내 엔터테인먼트 센터 장비 시장 개요 · 한국의 가정용 및 실내 엔터테인먼트 센터 장비 시장 동향 · 한국의 가정용 및 실내 엔터테인먼트 센터 장비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한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아케이드 스튜디오, VR 게임 존, 스포츠 아케이드, 기타) · 용도별 시장규모 (5000 평방 피트 이하, 5, 001 ~ 10, 000 평방 피트, 10, 001 ~ 20, 000 평방 피트, 20, 001 ~ 40, 000 평방 피트, 40, 000 평방 피트 이상) · 한국의 가정용 및 실내 엔터테인먼트 센터 장비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미국의 가정용 및 실내 엔터테인먼트 센터 장비 시장 (United States Family & Indoor Entertainment Centre Equipment Market) - 보고서 코드 : MR-GIFR19381-US · 미국의 가정용 및 실내 엔터테인먼트 센터 장비 시장 개요 · 미국의 가정용 및 실내 엔터테인먼트 센터 장비 시장 동향 · 미국의 가정용 및 실내 엔터테인먼트 센터 장비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미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아케이드 스튜디오, VR 게임 존, 스포츠 아케이드, 기타) · 용도별 시장규모 (5000 평방 피트 이하, 5, 001 ~ 10, 000 평방 피트, 10, 001 ~ 20, 000 평방 피트, 20, 001 ~ 40, 000 평방 피트, 40, 000 평방 피트 이상) · 미국의 가정용 및 실내 엔터테인먼트 센터 장비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중국의 가정용 및 실내 엔터테인먼트 센터 장비 시장 (China Family & Indoor Entertainment Centre Equipment Market) - 보고서 코드 : MR-GIFR19381-CN · 중국의 가정용 및 실내 엔터테인먼트 센터 장비 시장 개요 · 중국의 가정용 및 실내 엔터테인먼트 센터 장비 시장 동향 · 중국의 가정용 및 실내 엔터테인먼트 센터 장비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중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아케이드 스튜디오, VR 게임 존, 스포츠 아케이드, 기타) · 용도별 시장규모 (5000 평방 피트 이하, 5, 001 ~ 10, 000 평방 피트, 10, 001 ~ 20, 000 평방 피트, 20, 001 ~ 40, 000 평방 피트, 40, 000 평방 피트 이상) · 중국의 가정용 및 실내 엔터테인먼트 센터 장비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종류별/용도별 항목 및 상기 목차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신 내용은 당사로 샘플을 요청해서 확인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