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문 제목 : Global Game Live Capture Card Market 2025 | |
| ■ 상품코드 : MR-GIFR22121 ■ 발행일 : 2025년9월 ■ 보고서 형태 : 영문 PDF ■ 납품 방식 : E메일 (2~3 영업일) ■ 조사대상 지역 : 글로벌, 주요 국가 ■ 산업 분야 : IT/전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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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게임 라이브 캡처 카드는 게임 플레이를 실시간으로 녹화하거나 스트리밍하기 위해 사용하는 장치입니다. 이 장치는 콘솔, PC 또는 모바일 게임 기기에서 출력되는 비디오 신호를 캡처하여 컴퓨터에 전송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를 통해 게이머들은 자신의 게임 플레이를 기록하거나, 다른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게임 라이브 캡처 카드의 주요 특성 중 하나는 고해상도 비디오 캡처 기능입니다. 대부분의 캡처 카드는 1080p 또는 4K 해상도를 지원하며, 60fps의 프레임 속도로 부드러운 화면 전환을 제공합니다. 또한, 저지연 기능을 갖추고 있어 게임 플레이 중에도 실시간 피드백이 가능하다는 점이 중요합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비디오 포맷을 지원하며, HDMI, USB, SDI 등의 연결 방식을 제공합니다. 캡처 카드의 종류는 크게 외장형과 내장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외장형 캡처 카드는 USB 포트를 통해 연결되며,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면, 내장형 캡처 카드는 컴퓨터의 내부 슬롯에 장착되어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더 높은 성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특정 플랫폼에 최적화된 캡처 카드도 존재하여, Xbox, PlayStation, Nintendo Switch 등 다양한 게임 콘솔과 호환됩니다. 게임 라이브 캡처 카드는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주로 게임 스트리머들이 실시간 방송을 위해 사용하며, 이를 통해 Twitch, YouTube 등의 플랫폼에서 시청자와 소통합니다. 또한, 게임 플레이를 기록하여 편집 후 유튜브와 같은 비디오 플랫폼에 업로드하거나, 게임 리뷰, 튜토리얼 제작에도 활용됩니다. 최근에는 e스포츠 대회에서도 캡처 카드가 많이 사용되어, 경기를 생중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게임 라이브 캡처 카드는 현대의 게임 환경에서 필수적인 도구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본 조사 보고서는 글로벌 게임 라이브 캡처 카드 시장 (Game Live Capture Card Market) 현황 및 미래 전망을 분석 정리했습니다. 게임 라이브 캡처 카드의 시장동향, 종류별(type) 시장규모 (PCI/PCIe 캡처 카드, USB 캡처 카드, 기타), 용도별(application) 시장규모 (온라인 판매, 오프라인 판매), 기업별 시장 점유율, 지역별 시장규모 및 예측, 관련 기업정보 등을 기재하고 있습니다. 기업은 Elgato, AVerMedia, UGREEN, TCHD, Epiphan, Blackmagic, Cognex, TeledyneDALSA, Euresys, Advantech, Razer, ADLINK, Hauppauge Digital Inc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요지역은 북미, 미국, 캐나다, 멕시코,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러시아, 아시아, 동남아시아, 중국, 한국, 일본, 인도, 브라질, 아르헨티나, 중동, 아프리카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세계 시장 개요, 종류 구분, 용도 구분, 세계 시장규모 |
| ※본 조사보고서 [세계의 게임 라이브 캡처 카드 시장 : PCI/PCIe 캡처 카드, USB 캡처 카드, 기타, 온라인 판매, 오프라인 판매] (코드 : MR-GIFR22121) 판매에 관한 면책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 ※본 조사보고서 [세계의 게임 라이브 캡처 카드 시장 : PCI/PCIe 캡처 카드, USB 캡처 카드, 기타, 온라인 판매, 오프라인 판매] 에 대해서 E메일 문의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
| ※당사에서는 미국의 게임 라이브 캡처 카드 시장 보고서와 중국의 게임 라이브 캡처 카드 시장 보고서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한국 시장 보고서는 판매 종료했습니다. 각 보고서는 영문으로 작성되어 있으며, PDF 형식으로 납품 드립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E메일 또는 문의 폼 기입을 통해서 연락주세요. 한국의 게임 라이브 캡처 카드 시장 (Korea Game Live Capture Card Market) - 보고서 코드 : MR-GIFR22121-KR · 한국의 게임 라이브 캡처 카드 시장 개요 · 한국의 게임 라이브 캡처 카드 시장 동향 · 한국의 게임 라이브 캡처 카드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한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PCI/PCIe 캡처 카드, USB 캡처 카드, 기타) · 용도별 시장규모 (온라인 판매, 오프라인 판매) · 한국의 게임 라이브 캡처 카드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미국의 게임 라이브 캡처 카드 시장 (United States Game Live Capture Card Market) - 보고서 코드 : MR-GIFR22121-US · 미국의 게임 라이브 캡처 카드 시장 개요 · 미국의 게임 라이브 캡처 카드 시장 동향 · 미국의 게임 라이브 캡처 카드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미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PCI/PCIe 캡처 카드, USB 캡처 카드, 기타) · 용도별 시장규모 (온라인 판매, 오프라인 판매) · 미국의 게임 라이브 캡처 카드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중국의 게임 라이브 캡처 카드 시장 (China Game Live Capture Card Market) - 보고서 코드 : MR-GIFR22121-CN · 중국의 게임 라이브 캡처 카드 시장 개요 · 중국의 게임 라이브 캡처 카드 시장 동향 · 중국의 게임 라이브 캡처 카드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중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PCI/PCIe 캡처 카드, USB 캡처 카드, 기타) · 용도별 시장규모 (온라인 판매, 오프라인 판매) · 중국의 게임 라이브 캡처 카드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종류별/용도별 항목 및 상기 목차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신 내용은 당사로 샘플을 요청해서 확인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