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문 제목 : Global Household Puzzle and Cards Entertainment Market 2025 | |
| ■ 상품코드 : MR-GIFR25713 ■ 발행일 : 2025년10월 ■ 보고서 형태 : 영문 PDF ■ 납품 방식 : E메일 (2~3 영업일) ■ 조사대상 지역 : 글로벌, 주요 국가 ■ 산업 분야 : 소비재/식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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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정용 퍼즐과 카드 엔터테인먼트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활동으로, 주로 여가 시간을 활용하여 재미와 창의성을 추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형태의 엔터테인먼트는 주로 실내에서 이루어지며,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퍼즐은 여러 개의 조각을 맞추어 하나의 완성된 그림이나 형태를 만드는 활동을 포함하며, 카드 게임은 다양한 규칙과 목표를 가진 카드들을 사용하여 경쟁하거나 협력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러한 가정용 퍼즐과 카드 엔터테인먼트의 주요 특성은 접근성과 다양성입니다. 퍼즐은 단순한 형태의 조각 맞추기부터 시작하여, 복잡한 이미지나 3D 형태의 퍼즐까지 여러 종류가 존재합니다. 카드 게임 역시 트럼프 카드, 보드 카드, 전략 카드 등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규칙과 목적에 따라 게임의 난이도와 진행 방식이 달라집니다. 이러한 활동은 문제 해결 능력, 집중력, 팀워크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가정용 퍼즐과 카드 엔터테인먼트의 용도는 단순한 즐거움을 넘어 가족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친구들과의 소통을 증진시키는 데 기여합니다. 또한, 스트레스 해소와 여가 활동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여, 일상의 긴장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가정에서 퍼즐과 카드 게임은 인기 있는 여가 활동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다양한 테마와 디자인으로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현대 사회에서는 디지털 게임과 함께 아날로그적인 즐거움으로서의 가치가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본 조사 보고서는 글로벌 가정용 퍼즐/카드 엔터테인먼트 시장 (Household Puzzle and Cards Entertainment Market) 현황 및 미래 전망을 분석 정리했습니다. 가정용 퍼즐/카드 엔터테인먼트의 시장동향, 종류별(type) 시장규모 (퍼즐, 카드), 용도별(application) 시장규모 (성인, 어린이), 기업별 시장 점유율, 지역별 시장규모 및 예측, 관련 기업정보 등을 기재하고 있습니다. 기업은 Springbok Puzzles,Robotime,Disney,Schmidt Spiele,CubicFun,Educa Borras,Ravensburger,Artifact Puzzles,Tenyo,Toy Town,Cobble Hill,White Mountain Puzzles,Buffalo Games,Castorland,Hape,Asmodee Editions,Goliath B.V.,Grand Prix International,Hasbro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요지역은 북미, 미국, 캐나다, 멕시코,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러시아, 아시아, 동남아시아, 중국, 한국, 일본, 인도, 브라질, 아르헨티나, 중동, 아프리카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세계 시장 개요, 종류 구분, 용도 구분, 세계 시장규모  | 
| ※본 조사보고서 [세계의 가정용 퍼즐/카드 엔터테인먼트 시장 : 퍼즐, 카드, 성인, 어린이] (코드 : MR-GIFR25713) 판매에 관한 면책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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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당사에서는 미국의 가정용 퍼즐/카드 엔터테인먼트 시장 보고서와 중국의 가정용 퍼즐/카드 엔터테인먼트 시장 보고서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한국 시장 보고서는  판매 종료했습니다. 각 보고서는 영문으로 작성되어 있으며, PDF 형식으로 납품 드립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E메일 또는 문의 폼 기입을 통해서 연락주세요. 한국의 가정용 퍼즐/카드 엔터테인먼트 시장 (Korea Household Puzzle and Cards Entertainment Market) - 보고서 코드 : MR-GIFR25713-KR · 한국의 가정용 퍼즐/카드 엔터테인먼트 시장 개요 · 한국의 가정용 퍼즐/카드 엔터테인먼트 시장 동향 · 한국의 가정용 퍼즐/카드 엔터테인먼트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한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퍼즐, 카드) · 용도별 시장규모 (성인, 어린이) · 한국의 가정용 퍼즐/카드 엔터테인먼트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미국의 가정용 퍼즐/카드 엔터테인먼트 시장 (United States Household Puzzle and Cards Entertainment Market) - 보고서 코드 : MR-GIFR25713-US · 미국의 가정용 퍼즐/카드 엔터테인먼트 시장 개요 · 미국의 가정용 퍼즐/카드 엔터테인먼트 시장 동향 · 미국의 가정용 퍼즐/카드 엔터테인먼트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미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퍼즐, 카드) · 용도별 시장규모 (성인, 어린이) · 미국의 가정용 퍼즐/카드 엔터테인먼트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중국의 가정용 퍼즐/카드 엔터테인먼트 시장 (China Household Puzzle and Cards Entertainment Market) - 보고서 코드 : MR-GIFR25713-CN · 중국의 가정용 퍼즐/카드 엔터테인먼트 시장 개요 · 중국의 가정용 퍼즐/카드 엔터테인먼트 시장 동향 · 중국의 가정용 퍼즐/카드 엔터테인먼트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중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퍼즐, 카드) · 용도별 시장규모 (성인, 어린이) · 중국의 가정용 퍼즐/카드 엔터테인먼트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종류별/용도별 항목 및 상기 목차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신 내용은 당사로 샘플을 요청해서 확인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