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문 제목 : Global Anti-age Beauty Products Market 2025 | |
![]() | ■ 상품코드 : MR-GIFR02787 ■ 발행일 : 2025년8월 ■ 보고서 형태 : 영문 PDF ■ 납품 방식 : E메일 (2~3 영업일) ■ 조사대상 지역 : 글로벌, 주요 국가 ■ 산업 분야 : 소비재/식품 |
1인 열람용 | 견적/샘플의뢰/질문 |
기업 열람용 | 견적/샘플의뢰/질문 |
안티에이징 뷰티 제품은 피부의 노화 징후를 완화하거나 예방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입니다. 이러한 제품은 주로 주름, 피부 탄력 저하, 고르지 못한 피부 톤 및 건조함과 같은 피부 문제를 해결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안티에이징 제품의 주요 성분으로는 레티놀, 히알루론산, 비타민 C, 펩타이드, 항산화제가 포함되며, 이들 성분은 피부 재생을 촉진하고, 수분을 공급하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안티에이징 제품의 특성은 피부의 구조와 기능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둔다는 점입니다. 이들 제품은 주로 피부의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며, 노화로 인한 손상을 회복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또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산화 스트레스로부터 보호하는 등의 효과를 통해 피부의 전반적인 건강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합니다. 안티에이징 제품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안티에이징 크림, 세럼, 마스크, 에센스 등이 있습니다. 크림은 주로 수분 공급과 보습에 중점을 두며, 세럼은 고농축 성분으로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효과를 극대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마스크는 일시적인 집중 관리에 적합하며, 에센스는 피부에 활력을 주고 탄력을 증진시키기 위해 사용됩니다. 안티에이징 제품은 주로 30세 이상의 연령대에서 사용되지만, 피부 상태에 따라 더 이른 시기부터 사용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들은 일상적인 스킨케어 루틴의 일환으로 사용되며, 피부의 노화 진행을 늦추고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안티에이징 뷰티 제품은 현대인의 필수적인 뷰티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본 조사 보고서는 글로벌 안티에이징 뷰티 제품 시장 (Anti-age Beauty Products Market) 현황 및 미래 전망을 분석 정리했습니다. 안티에이징 뷰티 제품의 시장동향, 종류별(type) 시장규모 (크림, 에센스, 마스크, 로션, 기타), 용도별(application) 시장규모 (오프라인 채널, 온라인 채널), 기업별 시장 점유율, 지역별 시장규모 및 예측, 관련 기업정보 등을 기재하고 있습니다. 기업은 L’Oréal S.A., Unilever, Shiseido Company, 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P&G, Christian Dior SE, Johnson & Johnson, Mesoestetic, Groupe Clarins SA, The Ordinary, Coty, Personal Microderm, Beiersdorf AG, Photomedex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요지역은 북미, 미국, 캐나다, 멕시코,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러시아, 아시아, 동남아시아, 중국, 한국, 일본, 인도, 브라질, 아르헨티나, 중동, 아프리카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세계 시장 개요, 종류 구분, 용도 구분, 세계 시장규모 |
※본 조사보고서 [세계의 안티에이징 뷰티 제품 시장 : 크림, 에센스, 마스크, 로션, 기타, 오프라인 채널, 온라인 채널] (코드 : MR-GIFR02787) 판매에 관한 면책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본 조사보고서 [세계의 안티에이징 뷰티 제품 시장 : 크림, 에센스, 마스크, 로션, 기타, 오프라인 채널, 온라인 채널] 에 대해서 E메일 문의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
※당사에서는 미국의 안티에이징 뷰티 제품 시장 보고서와 중국의 안티에이징 뷰티 제품 시장 보고서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한국 시장 보고서는 판매 종료했습니다. 각 보고서는 영문으로 작성되어 있으며, PDF 형식으로 납품 드립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E메일 또는 문의 폼 기입을 통해서 연락주세요. 한국의 안티에이징 뷰티 제품 시장 (Korea Anti-age Beauty Products Market) - 보고서 코드 : MR-GIFR02787-KR · 한국의 안티에이징 뷰티 제품 시장 개요 · 한국의 안티에이징 뷰티 제품 시장 동향 · 한국의 안티에이징 뷰티 제품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한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크림, 에센스, 마스크, 로션, 기타) · 용도별 시장규모 (오프라인 채널, 온라인 채널) · 한국의 안티에이징 뷰티 제품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미국의 안티에이징 뷰티 제품 시장 (United States Anti-age Beauty Products Market) - 보고서 코드 : MR-GIFR02787-US · 미국의 안티에이징 뷰티 제품 시장 개요 · 미국의 안티에이징 뷰티 제품 시장 동향 · 미국의 안티에이징 뷰티 제품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미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크림, 에센스, 마스크, 로션, 기타) · 용도별 시장규모 (오프라인 채널, 온라인 채널) · 미국의 안티에이징 뷰티 제품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중국의 안티에이징 뷰티 제품 시장 (China Anti-age Beauty Products Market) - 보고서 코드 : MR-GIFR02787-CN · 중국의 안티에이징 뷰티 제품 시장 개요 · 중국의 안티에이징 뷰티 제품 시장 동향 · 중국의 안티에이징 뷰티 제품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중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크림, 에센스, 마스크, 로션, 기타) · 용도별 시장규모 (오프라인 채널, 온라인 채널) · 중국의 안티에이징 뷰티 제품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종류별/용도별 항목 및 상기 목차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신 내용은 당사로 샘플을 요청해서 확인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