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문 제목 : Global Automotive Media Entertainment Market 2025 | |
![]() | ■ 상품코드 : MR-GIFR05075 ■ 발행일 : 2025년8월 ■ 보고서 형태 : 영문 PDF ■ 납품 방식 : E메일 (2~3 영업일) ■ 조사대상 지역 : 글로벌, 주요 국가 ■ 산업 분야 : 자동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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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미디어 엔터테인먼트는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와 엔터테인먼트를 포함하는 개념입니다. 이는 차량 내에서 제공되는 오디오, 비디오, 정보 콘텐츠를 통해 운전자의 경험을 풍부하게 하고, 여행 중의 즐거움을 더하는 역할을 합니다. 자동차 미디어 엔터테인먼트는 현대 사회에서 자동차 이용의 편리함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의 주요 특성 중 하나는 사용자 맞춤형 콘텐츠 제공입니다. 운전자의 취향에 따라 음악, 팟캐스트, 오디오북 등의 콘텐츠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이는 개인의 기호에 따라 다르게 구성됩니다. 또한, 실시간 정보 제공 기능이 있어 교통 상황, 날씨, 뉴스 등 다양한 정보를 운전 중에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운전의 안전성과 편리성을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합니다. 자동차 미디어 엔터테인먼트의 종류는 매우 다양합니다. 기본적으로는 라디오 방송과 음악 재생 기능이 있으며, 스마트폰과의 연동을 통해 스트리밍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는 기능도 포함됩니다. 최근에는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를 통해 비디오 콘텐츠를 제공하거나, 차량 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스템도 도입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내비게이션과 연계된 정보 제공 서비스, 음성 인식 기술을 활용한 인터페이스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다양한 용도로 활용됩니다. 우선, 장거리 운전 시 지루함을 덜어주고,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여행하는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합니다. 또한, 운전 중 필요한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어 운전자의 스트레스를 줄여줍니다. 나아가, 자동차 제조사와 콘텐츠 제공업체 간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광고 모델이나 마케팅 전략이 개발되기도 합니다. 이처럼 자동차 미디어 엔터테인먼트는 단순한 오락 기능을 넘어서, 현대인의 삶에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본 조사 보고서는 글로벌 자동차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시장 (Automotive Media Entertainment Market) 현황 및 미래 전망을 분석 정리했습니다. 자동차 미디어 엔터테인먼트의 시장동향, 종류별(type) 시장규모 (OEM, 애프터마켓), 용도별(application) 시장규모 (승용차, 상용차), 기업별 시장 점유율, 지역별 시장규모 및 예측, 관련 기업정보 등을 기재하고 있습니다. 기업은 Panasonic, Fujitsu-Ten, Pioneer, Denso, Aisin, Clarion, Desay SV, Kenwood, Harman, ADAYO, Alpine, Visteon, Continental, Bosch, Hangsheng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요지역은 북미, 미국, 캐나다, 멕시코,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러시아, 아시아, 동남아시아, 중국, 한국, 일본, 인도, 브라질, 아르헨티나, 중동, 아프리카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세계 시장 개요, 종류 구분, 용도 구분, 세계 시장규모 |
※본 조사보고서 [세계의 자동차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시장 : OEM, 애프터마켓, 승용차, 상용차] (코드 : MR-GIFR05075) 판매에 관한 면책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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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에서는 미국의 자동차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시장 보고서와 중국의 자동차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시장 보고서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한국 시장 보고서는 판매 종료했습니다. 각 보고서는 영문으로 작성되어 있으며, PDF 형식으로 납품 드립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E메일 또는 문의 폼 기입을 통해서 연락주세요. 한국의 자동차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시장 (Korea Automotive Media Entertainment Market) - 보고서 코드 : MR-GIFR05075-KR · 한국의 자동차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시장 개요 · 한국의 자동차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시장 동향 · 한국의 자동차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한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OEM, 애프터마켓) · 용도별 시장규모 (승용차, 상용차) · 한국의 자동차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미국의 자동차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시장 (United States Automotive Media Entertainment Market) - 보고서 코드 : MR-GIFR05075-US · 미국의 자동차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시장 개요 · 미국의 자동차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시장 동향 · 미국의 자동차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미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OEM, 애프터마켓) · 용도별 시장규모 (승용차, 상용차) · 미국의 자동차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중국의 자동차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시장 (China Automotive Media Entertainment Market) - 보고서 코드 : MR-GIFR05075-CN · 중국의 자동차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시장 개요 · 중국의 자동차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시장 동향 · 중국의 자동차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중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OEM, 애프터마켓) · 용도별 시장규모 (승용차, 상용차) · 중국의 자동차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종류별/용도별 항목 및 상기 목차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신 내용은 당사로 샘플을 요청해서 확인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