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문 제목 : Global In-Car Entertainment Market 2025 | |
![]() | ■ 상품코드 : MR-GIFR26665 ■ 발행일 : 2025년9월 ■ 보고서 형태 : 영문 PDF ■ 납품 방식 : E메일 (2~3 영업일) ■ 조사대상 지역 : 글로벌, 주요 국가 ■ 산업 분야 : 자동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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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용 엔터테인먼트는 차량 내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오락 및 정보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이는 운전 중에도 승객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여 이동 시간을 보다 유익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차량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은 주로 오디오, 비디오, 내비게이션, 인터넷 연결 및 스마트폰 통합 기능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운전자의 안전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으며,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차량용 엔터테인먼트의 주요 특성 중 하나는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지원한다는 점입니다. 음악 스트리밍, 영화 감상, 게임, 라디오, 팟캐스트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제공하며, 대개 차량의 스피커와 디스플레이를 통해 전달됩니다. 또한, 최신 차량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은 블루투스, USB, Wi-Fi 등의 연결 방식을 통해 외부 기기와 연동이 가능하여, 사용자 맞춤형 경험을 제공합니다. 차량용 엔터테인먼트의 종류는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내비게이션, 차량 상태 모니터링, 전화 통화 기능 등을 포함하여 정보 제공에 중점을 둡니다. 둘째, 오락 중심의 시스템은 음악, 비디오, 게임 등을 통해 승객의 오락을 강조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특히 장거리 여행 시 승객의 지루함을 덜어주는 데 효과적입니다. 차량용 엔터테인먼트의 용도는 다양합니다. 주로 장거리 운전 시 승객의 편안함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며, 운전 중에도 필요한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최신 시스템은 음성 인식 기능을 통해 운전자가 안전하게 콘텐츠를 조작할 수 있도록 하여, 운전 중 주의 산만을 줄이는 데 기여합니다. 이처럼 차량용 엔터테인먼트는 현대인의 이동 생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기술 발전과 함께 더욱 향상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본 조사 보고서는 글로벌 차량용 엔터테인먼트 시장 (In-Car Entertainment Market) 현황 및 미래 전망을 분석 정리했습니다. 차량용 엔터테인먼트의 시장동향, 종류별(type) 시장규모 (QNX 시스템, WinCE 시스템, Linux 시스템, 기타 시스템), 용도별(application) 시장규모 (OEM, 애프터마켓), 기업별 시장 점유율, 지역별 시장규모 및 예측, 관련 기업정보 등을 기재하고 있습니다. 기업은 Panasonic, Fujitsu-Ten, Pioneer, Denso, Aisin, Clarion, Desay SV, Kenwood, Harman, ADAYO, Alpine, Visteon, Continental, Bosch, Hangsheng, Coagent, Mitsubishi Electronics (Melco), Delphi, Kaiyue Group, Soling, Sony, Skypine, Roadrover, FlyAudio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요지역은 북미, 미국, 캐나다, 멕시코, 유럽, 독일, 프랑스, 영국, 러시아, 아시아, 동남아시아, 중국, 한국, 일본, 인도, 브라질, 아르헨티나, 중동, 아프리카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세계 시장 개요, 종류 구분, 용도 구분, 세계 시장규모 |
※본 조사보고서 [세계의 차량용 엔터테인먼트 시장 : QNX 시스템, WinCE 시스템, Linux 시스템, 기타 시스템, OEM, 애프터마켓] (코드 : MR-GIFR26665) 판매에 관한 면책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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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에서는 미국의 차량용 엔터테인먼트 시장 보고서와 중국의 차량용 엔터테인먼트 시장 보고서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한국 시장 보고서는 판매 종료했습니다. 각 보고서는 영문으로 작성되어 있으며, PDF 형식으로 납품 드립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E메일 또는 문의 폼 기입을 통해서 연락주세요. 한국의 차량용 엔터테인먼트 시장 (Korea In-Car Entertainment Market) - 보고서 코드 : MR-GIFR26665-KR · 한국의 차량용 엔터테인먼트 시장 개요 · 한국의 차량용 엔터테인먼트 시장 동향 · 한국의 차량용 엔터테인먼트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한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QNX 시스템, WinCE 시스템, Linux 시스템, 기타 시스템) · 용도별 시장규모 (OEM, 애프터마켓) · 한국의 차량용 엔터테인먼트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미국의 차량용 엔터테인먼트 시장 (United States In-Car Entertainment Market) - 보고서 코드 : MR-GIFR26665-US · 미국의 차량용 엔터테인먼트 시장 개요 · 미국의 차량용 엔터테인먼트 시장 동향 · 미국의 차량용 엔터테인먼트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미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QNX 시스템, WinCE 시스템, Linux 시스템, 기타 시스템) · 용도별 시장규모 (OEM, 애프터마켓) · 미국의 차량용 엔터테인먼트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중국의 차량용 엔터테인먼트 시장 (China In-Car Entertainment Market) - 보고서 코드 : MR-GIFR26665-CN · 중국의 차량용 엔터테인먼트 시장 개요 · 중국의 차량용 엔터테인먼트 시장 동향 · 중국의 차량용 엔터테인먼트 시장규모 예측 2021년-2030년 · 주요 기업 정보 (기업 개요, 판매량, 매출 등) · 주요 기업별 중국시장 점유율 · 종류별 시장규모 (QNX 시스템, WinCE 시스템, Linux 시스템, 기타 시스템) · 용도별 시장규모 (OEM, 애프터마켓) · 중국의 차량용 엔터테인먼트 서플라이 체인/유통 채널 분석 ※종류별/용도별 항목 및 상기 목차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최신 내용은 당사로 샘플을 요청해서 확인하세요. |
